안다르가 국민 기모 레깅스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오전 10시부터 안다르가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선보이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에어쿨링 레깅스’의 기모 레깅스 버전으로 안다르 FW 대표 시그니처 레깅스 제품이다.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안다르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과 함께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후 6시까지, ‘에어웜 체험단 모집’도 진행한다. 안다르 레깅스 착용 경험이 있고, 에어쿨링과 에어코튼, 에어코튼 피치 등의 차이점을 잘 아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 체험단 총 50명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자사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발표는 25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늘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은 아우터 추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애슬레저룩 코디 연출로 구매를 망설이던 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