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를 강타할 ‘슈퍼’ 애니메이션들이 개봉을 예고했다. 제목만으로도 한껏 관심을 집중시키는 ‘슈퍼 버드’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슈퍼배드 3’ 등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매혹해 박스오피스 질주를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몰리고 있다.
 

 

 

‣ 슈퍼 버드

TV 슈퍼 히어로 ‘슈퍼 버드’를 영웅으로 생각하는 철부지 말썽꾸러기 꼬마 앵무새 맥스. 휘파람 서커스단을 운영하고 있는 가족들을 도와 새로운 공연을 준비하던 어느 날, 천하무적 악당 스톤이 나타나 맥스의 가족을 위협하고 급기야는 서커스단을 빼앗으려 한다. 맥스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영웅 슈퍼 버드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하고, 그가 살고 있는 할리우드로 위험한 여행을 떠나는데...

‘슈퍼 버드’(감독 마이크 컨켈, 라울 가르시아)는 천하무적 악당에 맞선 꼬마 앵무새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다. 국내 개봉 전 일찌감치 전미 대륙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 바 있다. 디즈니에서 ‘라이온 킹’ ‘알라딘’ 등의 애니메이터로 활동했던 라울 가르시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생생한 캐릭터, 화려한 영상미를 구축,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러닝타임 1시간20분. 전체 관람가. 4월6일 개봉.

 
 

‣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국가정보국 청소부로 일하고 있지만 ‘최고의 스파이’를 꿈꾸는 허당곰 빼꼼. 어느 날 정체불명의 악당들이 나타나 얼음 폭탄으로 지구를 위협한다. 악당의 기지인 ‘폴라스타’에 잠입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빼꼼뿐이다.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미션에 맞닥뜨린 빼꼼은 고도의 훈련을 받으며 잠재돼 있던 능력을 서서히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빼꼼은 악당 화이트에 맞서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감독 임아론)은 국가대표 허당곰 빼꼼이 사고뭉치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나 지구를 구하는 스파이 어드벤처다. 귀여운 매력으로 어린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압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빼꼼이 극장에서도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몰리고 있다. 러닝타임 1시간17분. 전체 관람가. 5월3일 개봉.

 

‣ 슈퍼배드 3

‘슈퍼’ 애니메이션 군단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영화는 ‘슈퍼배드 3’(감독 카일 발다, 피에르 꼬팽)다. 디즈니, 픽사에 이어 새로운 애니메이션계의 흥행 강자로 자리매김한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히트작으로 이미 전 세계 흥행 수익 26억 달러 신화를 기록한 시리즈다. 과연 세 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기록을 새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슈퍼배드 3’는 최근 예고편을 공개, 관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1차 예고편에선 새로운 악당 발타자르 브레트가 공개된 데 이어, 2차 예고편에서는 그루의 숨겨진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가 밝혀질 예정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스토리는 그루와 루시는 발타자르 브래트를 놓쳐 악당 퇴치 연맹에서 해고된 가운데, 그루가 쌍둥이 동생 드루를 만나 다시 악당으로 의기투합할 것을 제안 받게 된다. 그리고 ‘귀요미’ 미니언군단은 그루를 세계 최고의 악당으로 만들기 위한 조력자로 출연한다. 7월27일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