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카카오프렌즈, 홈족 유혹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 출시

제품 구매 과정에서 새롭고 재밌는 경험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는 가운데 카카오IX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의 새로운 플레이버 ‘바질어니언’ 맛을 출시한다.

‘바질어니언’은 지난해 12월 선데이치즈볼 출시 후 약 11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규 스낵 라인업으로 바질 특유의 향미와 더불어 진한 치즈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낵을 입에 넣는 순간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바질 향이 퍼진다. 또한 패키지 안에는 총 39종으로 구성된 라이언 스티커 ‘Z티커’가 포함됐다.

집에서 ‘혼술’ ‘혼영’ 등을 즐기는 ‘홈 스테이족’(집에서 휴식을 선호하는 사람을 가르키는 신조어)을 위한 ‘바질어니언 스낵버킷’도 한정 판매한다.

선데이치즈볼 ‘바질어니언’과 ‘바질어니언 스낵버킷’은 카카오프렌즈 전국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남산 라이언치즈볼 어드벤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