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의 지일주와 김기두가 21일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하는 가운데, 개성 넘치는 신스틸러들이 영화 속 대거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너의 여자친구' 스틸컷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지일주)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이엘리야),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영화다.

지일주와 김기두가 21일 오후 9시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전격 출연한다.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 역의 지일주와 모태솔로 3인방의 멤버 창길 역의 김기두는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재미로 완벽한 절친 케미를 완성.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서도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일주와 김기두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작품 비하인드부터 촬영 분위기까지 속속히 밝히며 화려한 입담과 찰떡 호흡으로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너의 여자친구’는 대한민국 최고의 신스틸러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돌 출신 배우이자 ‘고백부부’와 ‘또 오해영’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사로잡은 허정민은 휘소의 절친이자 또 다른 모태솔로 용태를 연기했다. 여자친구 만들기에는 적극적이지만 자신을 좋아하는 ‘하나’의 고백에는 한발 물러서는 태도를 보이는 용태 역을 맡은 허정민은 자연스러운 연기와 폭풍 드립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진='너의 여자친구' 스틸컷

‘도깨비’ ‘백일의 낭군님’ 등 개성 넘치는 존재감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김기두는 모태솔로 3인방의 멤버이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본 투 비 공대생 창길로 분했다. 김기두는 이번 작품에서 그동안 드라마, 예능을 통해 선보인 유쾌한 매력을 특유의 맛깔나는 연기로 완벽히 승화시키며 웃음의 중심축 역할을 소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엄마 황신혜를 이어서 배우로서 영역 확장을 넓히고 있는 이진이는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 통통 튀는 백치미 모델 하나를 맡아 특유의 발랄함과 밝은 에너지를 선보이며 극에 신선함을 더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우리 모두의 썸을 불러일으킬 스토리와 이엘리야, 지일주의 두근거리는 케미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