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쇼핑 시즌이 된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여기어때 액티비티가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선물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는 스파와 스키장 리프트권은 물론, 테마파크 입장권과 실내 액티비티, 공연 상품을 한 데 모아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으로 준비했다. 소비자가 많이 찾는 에버랜드 이용권, 대전 오월드, 이천 테르메덴, 코엑스 아쿠아리움, 오크밸리 리프트권, 2019 최현우의 빌리브 등이 포함돼 있다.

22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 이들 블랙프라이데이 액티비티 시설은 최대 70% 특가 판매된다. 추가 혜택을 챙기려면 ‘프리 블프’ 기간(11월 20~21일)에 쿠폰을 발급 받아야 한다. 20일부터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액티비티 전용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게스트하우스 ‘블프 미리 예약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전국 게스트하우스가 8000원부터. 올해 말까지 이용 가능한 숙소 예약 상품으로 구성됐다. 후아유 강릉 게스트하우스 경포대점, 강릉 인투더씨 게스트하우스, 강릉 다락캡슐 게스트하우스 등 유명 게스트하우스가 특별 혜택으로 나왔다.

더불어 전국 호텔의 미리예약 찬스인 ‘얼리버드 반짝특가’ 기획전은 25일까지 열린다. 1, 2차에 나눠 총 108개 호텔이 공개된다. 특급호텔을 포함한 다채로운 숙박시설이 합리적인 이용료와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돼 참여한다. 투숙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