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종교적인 의미를 떠나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서로를 응원하고, 또 나 스스로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하지만 번화가에는 사람이 넘쳐나는 탓에 좀처럼 외출을 마음먹기 힘들다.

매번 집에서만 크리스마스를 보내왔다면 이번에는 프라이빗하면서도 달콤한 연말을 장식해보자. 다양한 호텔 패키지부터 오직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케이크까지. 조금만 주변을 둘러보면 조금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연말에도 나를 위한 힐링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사진=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Christmas Celebration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Christmas Celebr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모래시계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2인과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 두 잔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은 메리 베리 크리스마스, 더 해피 그린치, 두 가지 중 선택해 투숙 기간 내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Wi 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식음료 업장인 모래시계 레스토랑과 라 플레이스 그릴&바 이용 시 투숙객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11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호텔 캘린더 또는 키즈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미식과 함께하는 연말

제주신라호텔

사진=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미리크리스마스 디너

제주신라호텔은 올 겨울 한정메뉴로 이탈리아 성탄절 음식인 ‘팡도르’와 프랑스 음식인 ‘꼬꼬뱅’과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차가운 생크림의 달콤함과 따뜻한 커피의 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진 ‘비엔나 커피’도 함께 마련했다. ‘키스를 부르는 커피’라는 별명까지 갖고 있는 비엔나 커피를 곁들이면서 송년 호캉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준다. 뷔페 ‘더 파크뷰’에서도 와인으로 조리한 치킨 ‘꼬꼬뱅’과 칠면조 요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마련했다.

이달 25일부터 12월 5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반짝 프로모션 패키지인 ‘프리 크리스마스’는 연말보다 가성비를 더하면서 스탠다드 객실은 비엔나 커피 2잔과 팡도르가 제공되며 디럭스 객실 이용 시, 프리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홀리데이엔 소중한 사람들과

그랜드 힐튼 서울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샵 ‘알파인 델리’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부쉬 드 노엘’, ‘진저 브레드 하우스’, ‘슈톨렌’ 총 3가지이다.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각종 연말연시 모임 및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부쉬 드 노엘은 통나무 장작 모양으로 한 해의 나쁜 일은 모두 태워버리고 내년 소망을 빈다는 의미의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부쉬 드 노엘은 진한 초콜릿 무스와 새콤한 라즈베리의 조화가 일품이다. 마치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 집을 연상시키는 ‘진저 브레드 하우스’는 알싸한 생강에 달달한 꿀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해당 스페셜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