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1일 2019 윈터 캡슐 컬렉션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비비와이비는 겨울 컬렉션을 출시하며 10% 할인 및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비비와이비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다.

이번 컬렉션 ‘New-tro Holiday(뉴트로 홀리데이)’에서는 1980년대 복고풍 레트로 무드에 비비와이비의 유니크함을 더해 현대적인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화려한 조명 아래 빛나는 거리 위의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 홀리데이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순간의 감정을 담아낸 뉴트로 무드의 '타탄 체크백'을 출시했다.

레트로 감성이 담긴 타탄 체크 원단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탄탄한 감촉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이즈는 미니, 스몰, 유니섹스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수납공간을 최대로 살려 실용성을 강조했다.

사진=비비와이비

또한 일명 '장나라 가방' '김혜윤 가방' ‘트와이스 지효 가방’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4차례 완판을 기록한 ‘틴디백’ 라인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됐다. 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페이크 트위드 원단과 골드 체인 장식 믹스가 돋보이며, 블랙, 레드 총 2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샵 29cm에서 단독 선공개 출시 기념 2019 윈터 캡슐 컬렉션 라인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지난 시즌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폭넓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