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윤희에게', 프로덕션 비하인드 #연기묘 #만월 #캐스팅...미공개 스틸 공개

관객들의 자발적인 응원에 힘입어 흥행 순항 중인 감성 멜로 ‘윤희에게’가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결시켜줄 흥미진진한 프로덕션 비하인드와 영화의 관람 욕구를 상승시키는 감성 짙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 ‘만월’? ‘윤희’? 제목의 비밀

영화 ‘윤희에게’의 원래 제목은 ‘만월’이었다. 연출을 맡은 임대형 감독은 “영화 속 달은 중의적인 의미를 가진 은유”라며 “초승달에서 보름달이 되어가듯 서서히 원래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달처럼 자기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윤희의 모습, 사랑에 대한 그리움이 차오르는 뜻을 내포한다”고 밝혔다.

제목을 ‘윤희에게’로 변경한 이유에 대해 “영화 도입부의 편지를 읽는 내레이션이 ‘윤희에게’로 시작하고 이 단어가 영화를 잘 설명하는 제목이라고 생각해서 정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윤희’라는 이름의 비밀도 있는데, 임대형 감독은 “어머니가 연애하던 호시절에 쓰시던 가명이다. 아버지가 쓰신 편지를 보고 영화의 캐릭터 이름으로 쓰고 싶어 가져왔다”고 전했다.

# 시선강탈! 연기묘 ‘폰즈’

영화 ‘윤희에게’는 배우들의 짙은 감성 연기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고양이가 등장한다. 나카무라 유코가 맡은 쥰이 키우는 반려묘 쿠지라는 일본에서 아주 유명한 연기묘다. 무려 도쿄에서 어렵게 섭외한 연기묘 폰즈는 주인이 직접 연기 디렉터를 맡아 스크린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인다. 임대형 감독은 “폰즈와의 작업은 힘들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전해 영화 속 모습에 기대감을 더한다.

# 캐스팅 비화

‘윤희에게’는 세대를 초월하는 특별한 연기 호흡을 선보여 관객들을 극에 몰입시킨다. 윤희(김희애)의 고등학생 딸 새봄 역의 김소혜는 꼭 맞는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했고 오디션을 볼 때 직접 카메라를 가지고 오는 열정을 선보여 당당히 캐스팅 됐다. 윤희의 남편 역의 유재명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윤희에게’에 꼭 출연하고 싶어 단 하루 만에 등장 장면을 소화했다.

윤희의 첫사랑의 기억을 깨운 친구 쥰 역을 위해 임대형 감독은 수많은 배우들에게 대본을 보냈지만 캐스팅이 쉽지 않았다. 그러던 중 나카무라 유코는 ‘윤희에게’ 대본을 받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임대형 감독에게 직접 출연 의사를 전해와 최종 캐스팅 됐다. 쥰의 고모 역의 키노 하나는 학교 선생님이기 때문에 거듭 거절했지만 임대형 감독이 직접 찾아가 설득한 끝에 출연하게 됐다.

한편 프로덕션 비하인드와 함께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김희애는 20년간 말 못할 사랑을 가슴에 숨기고 그리워하는 윤희라는 인물의 심성을 감성적으로 연기한다. 김소혜가 맡은 새봄은 영화를 이끌어 나가는 존재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영화의 생동감을 더한다. 경수 역할의 성유빈은 윤희, 새봄 특별하지만 평범한 모녀의 따뜻한 여행을 응원하며 이야기 속에서 또 다른 공감을 더한다. 배우들의 세대를 초월한 특별한 연기 호흡은 영화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관람 욕구를 높이는 ‘윤희에게’는 11월 14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사진=‘윤희에게’ 스틸컷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스트로·마마무·제시·에릭남, 오늘(21일) '컬투쇼' 수험생 특집 출격 icon박정복-강상준, 어머시브 공연 ’위대안개츠비’ 개츠비役 캐스팅 icon'배가본드' 배수지 머그샷 촬영, 죄명 '범죄수익 은닉' 대반전 예고? icon롯데 꼬깔콘, 트렌드 래퍼 매드클라운 모델 발탁 icon'아내를 죽였다' 이시언, '혼란-불안-분노' 극과극 감정...3단 변화 스틸 공개 icon텀블러에 유니크한 패션 입히다...락앤락XGPD, 한정판 2종 선봬 icon비비와이비, '장나라 가방'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최대 40% OFF icon티몬 블랙쿠폰, 한정적인 제품군? 특가딜 포함 적용…누구나 혜택 icon헨리 카빌 '위쳐', 괴물사냥꾼 대서사시 시작...스틸 공개 iconAOA, 카리스마틱 멋쁨의 정석 슈트화보 "새 앨범, 멋지고 당당해" icon'인기명 조갈찜', 토스 행운퀴즈 출제...40호점 매장은? icon이준혁, MBC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주인공 확정…형사로 변신 icon옹알스, 오늘(21일)부터 3개월간 장기공연...넌버벌 퍼포먼스 기대↑ icon겨울=딸기, GS25 딸기샌드위치 출시...예년보다 2주 빨라 icon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향미 무한애정 “커다란 관문 잘 넘었다” [화보] icon여행자의 종착지 인도, 타지마할 말고도 갈 데가 많다! 관광명소 PICK5 icon'나를 찾아줘', 관객 취향저격 관람포인트 #웰메이드스릴러 #열연 #메시지 icon‘검사내전’ 이성재, 이선균-정려원 이끄는 부장검사…베테랑 포스 icon'스포트라이트' 세월호 응급헬기 대신 배 이송 故임경빈군 어머니 심경호소 iconTRCNG 8인 부모 "거짓 주장·루머 유감...법적대응 계획" (공식) icon‘슬로우 단잠키트 300원’ 초특가 프로모션, 오늘(21일)부터 단 이틀 icon감찰무마 의혹 유재수, ‘뇌물수수 혐의’ 피의자 신분 소환조사 icon무리뉴, 토트넘 첫 훈련 지휘...손흥민 함박웃음 포착 icon'녹차의 중력', 평론가 정성일의 임권택 탐구...11월 28일 개봉 icon조국, 첫 소환 일주일만에 2차 조사…진술거부 유지할 듯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