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RCNG 멤버 우엽과 태션이 계약해지와 관계자들의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 8명의 부모가 직접 쓴 입장문이 공개됐다.

사진=연합뉴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멤버 8명 부모의 자필로 작성된 공식 입장문을 전달했다. 입장문에서 8명 멤버들의 부모들은 “저희 8명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생활과 관련해 상호간 더윽 신뢰하고 의지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대응을 할 계획”이라며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심히 유감스럽다”라고 전했다. 부모들은 “앞으로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회사와 함께 더욱 더 노력하겠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TRCNG 멤버 우엽과 태선은 법무법인 남강 측을 통해 “TRCNG 조우엽, 양태선은 2019. 11. 4.자로 회사에 내용증명을 보내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박상현 이사 외 2명을 상습아동학대, 특수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TS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선과 우엽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멤버 모두가 동의하고 있는 내용이 아니다. 태선, 우엽의 행동은 TRCNG의 활동 전체에 피해를 주고 있으며 당사의 명혜를 훼손시킨 부분 등 손신을 일으키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내놓았다.

사진=TS 엔터테인먼트 제공

# TRCNG 부모 일동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TRCNG 부모 일동입니다. 우선 저희 TRCNG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죄송하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8명의 부모들은 회사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바 멤버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상호간 더욱 신뢰하고 의지하며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앞서 알려진 잘못된 사실과 거짓된 주장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법적 대응 할 계획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를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앞으로도 TRCNG의 성공적인 활동을 위해 회사와 함께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RCNG 부모 일동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