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이 보기만해도 상큼한 ‘한라봉’으로 깜짝 변신했다.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22일 제주 시내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오직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을 선보인다. 에디션은 한라봉, 흑돼지 등 제주 대표 아이템을 앙증맞은 리틀 프렌즈 캐릭터에 접목한 제품들로 지난 시즌 선보인 감귤, 돌하르방 라이언에 이어 톡톡 튀는 위트와 지역특화 상품의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주력 제품인 ‘한라봉 라이언’은 제주도의 여유로운 마을 풍경을 배경으로 한라봉 코스튬을 한 라이언이 돌담에 앉아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 인형이며 제주도만의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주목된다.

여기에 말랑말랑하고 폭신한 ‘한라봉 라이언’ ‘흑돼지 어피치’ 베이비필로우 2종, 개성 넘치는 에어팟 케이스 4종, 한라봉 라이언 파우치, 젤펜 세트, 제주노트패드 등 총 16종에 이르는 다채로운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프렌즈가 ‘한국 전통 문화 알리기’를 목적으로 기획한 지역 특화 제품들은 최근 관광객들 사이에서 필수 소장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지역 홍보는 물론 매출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는 제주 신라면세점까지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관광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간다. 이번 제주 신라면세점 매장은 JDC 면세점, 카카오 제주 본사 스페이스닷원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제품 구성은 제주 특화상품 외에 여권지갑, 미니 인형 등 기념품 아이템들과 전자제품 액세서리, 리빙 상품 등 외국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했다.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퍼 에어팟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