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대표하는 보이 그룹 프리티머치(PRETTYMUCH)와 한국을 대표하는 틴에이저 그룹 NCT DREAM이 만났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프리티머치는 새로운 EP 앨범 'INTL:EP'을 통해서 전세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며 한국 대표로 NCT DREAM이 참여했다. 두 그룹이 컬래버한 신곡 'Up to You'는 청량감 넘치는 피아노 연주와 댄서블한 비트를 배경으로 두 그룹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비글돌'로 유명한 프리티머치는 세계적으로 음원 스트리밍 5.5억 회, 비디오 조회 수 1.5억 회를 기록 중인 글로벌 대세의 보이 그룹이다. 새 EP 앨범 'INTL: EP'에는 NCT DREAM은 물론 라틴 아메리카 그룹 CNCO, 브라질 싱어송라이터 루이자 손자, 필리핀 팝스타 이니고 파스쿠알과 작업한 트랙도 수록됐다.

사진=프리티머치 앨범 커버

프리티머치는 각국의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소감에 대해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들의 참여가 이번 앨범을 더 유니크하게 만들어줬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고, 참여해준 모든 아티스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매력으로 가득한 EP 'INTL:EP'는 프리티머치의 매력과 잠재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완성됐으며 오늘(22일) 낮 12시부터 국내의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