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이 그룹 활동 마감 직후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전격 공개한다.

스타의 라이프와 스타일을 담아내는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가 22일(오늘) 밤 9시 뉴이스트 민현의 브이로그 시리즈물 ‘황민현의 뉴잇 데이즈’를 첫 공개한다. 민현은 이번 브이로그 시리즈물을 통해 그룹 활동을 마치고 평범한 청년으로 돌아간 일상과 함께, 브랜드의 호스트로서 행사를 준비하는 ‘황제’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1편에서는 아침 일찍부터 집을 나선 민현의 ‘양재동 꽃시장 탐방기’가 펼쳐진다. 꽃시장의 명물이라는 옛날 토스트 먹방을 시작으로, 분화온실에서 다양한 식물을 구경하며 초록 힐링을 누리는 민현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시장에 진입한 민현은 그간 키우던 식물들의 ‘비운의 말로’를 언급하며 씁쓸해하는 한편, “이번에는 꼭 제대로 키워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다양한 식물들을 살펴본다.

특히 민현은 시장 상인들에게 식물의 이름과 키우는 법 등을 꼼꼼히 물어보고, 식물들을 키우며 생긴 고민과 궁금증을 상담하는 등 ‘꽃시장 소통왕’으로 거듭난다. 여러 가게의 발품을 판 후 고민 끝에 구입할 식물을 결정하고, 식재할 화분까지 직접 고르는 등 처음 방문한 시장을 알차게 돌아본다. “식물과 꽃을 보니 확실히 기분이 좋아진다”는 민현의 생기 가득한 모습이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될 전망이다.

‘황민현의 뉴잇 데이즈’를 기획, 제작한 모노튜브 측은 “이번 브이로그 시리즈물에서는 민현이 평소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며 “자연스러운 일상과 스타로서의 삶을 모두 그려내며, 민현만의 매력을 한껏 담은 새로운 영상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황민현의 뉴잇 데이즈’ 1편은 오늘 밤 9시 유튜브 모노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모노튜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