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펩시 콘서트’는 K팝을 매개로 공연과 기부가 결합된 착한 콘서트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걸 목표로 한다.

사진=한국펩시콜라

이번 콘서트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씨아이엑스),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등 국내 대표 K팝 스타들이 출격해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또한 레트로 디자인 콘셉트의 무대 연출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지난해 공연에 이어 이번 콘서트에서는 글로벌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함께 대한민국의 사계절 디자인을 생생히 옮겨낸 차별화된 무대 연출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계획이다.

특히 각 계절별로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마련해 특별한 공연으로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 수익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며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을 현장으로 직접 초청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음악으로 하나돼 소통할 수 있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콘서트는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