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사극 전문채널 TVasia Plus(티브이아시아플러스)가 태국 왕복 항공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TVasia Plus는 오는 11월 23일 태국 방송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러브 데스티니’를 첫 방송하며 홍보를 위해 태국관광청과 손잡고 시청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시청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티알에이미디어

첫 번째 이벤트인 ‘러브 데스티니 보고 태국 가자!’는 ‘러브 데스티니’ 방송 중 드라마 속 배경인 아유타야 시대의 대표 유적인 ‘왓 차이왓타나람’ 사원이 나오는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론칭 이벤트는 방영 기간인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2월 6일에 동시 발표된다. 1등(1명)에게는 인천-방콕 왕복 항공권 2매와 아유타야 1박 숙박권이 포함된 아유타야 여행권이 제공되며 2등(20명)에게는 태국 음식점 5만원 식사권, 3등(5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론칭 이벤트에 이어 ‘러브 데스티니’ 방영 기간 동안 4회의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드라마 종영 후에는 시청 후기 이벤트 등, 총 6회에 걸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TVasia Plus 홈페이지와 태국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참여가 어려운 시청자는 문자로 사진을 전송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러브 데스티니’는 오는 11월 23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