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에서 ‘꿀럼핑 파운데이션’을 오는 24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꿀럼핑 파운데이션

베이스 명가로 불리는 조성아뷰티의 2019 최신 역작인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시간이 흐를 수록 감소하는 탄력과 수분으로 인해 밋밋하고 푹 꺼진 얼굴에 볼륨이 살아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볼륨 광채 파운데이션이다.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저분자 어린 콜라겐이 함유된 에센스가 62% 함유되어 피부에 마를 틈 없이 탱탱한 보습을 충전해주며, 볼륨 시너지 성분(지방 증식 성분(지모추출물), 해외 특허 볼류머 성분(볼류폼))이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촘촘히 채워준다. 로얄 젤리 및 스위스 알프스 극한 지역에서 자생하는 블랙비의 벌꿀 ‘알프스허니’를 산화되지 않도록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캡슐화한 꿀럼핑 캡슐이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터져나오면서 한 번 더 건조한 피부를 탱탱한 꿀 보습막으로 코팅해준다.

또한, 용기에 부착된 삼각 커브형 볼륨 퍼프가 파운데이션과 시너지를 발휘해 기미, 잡티 커버는 물론, 이마, 미간, 눈 밑, 볼 부위, 팔자 부위등 꺼진 부위를 탱탱하게 볼륨을 채워 준다.

조성아뷰티의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약 7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조성아뷰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