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 반려인이자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제품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사진=쿠쿠 제공

쿠쿠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허글’과 협업해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포함한 다양한 펫 가전, 허글에서 선보이고 있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펫킷’의 전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동결건조 간식 ‘FD 트릿’도 함께 전시한다.

넬로의 대표 제품이자 인기 제품인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쿠쿠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팬의 360도 입체 바람이 목욕 후 젖은 털을 30분 내로 건조해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산책 후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깨끗한 바람으로 말끔히 털어주는 에어샤워 기능도 갖췄다. 별도 키트를 구매해 이용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이나 노령견, 유기견의 신체적, 심리적 케어까지 돕는다.

또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깨끗한 공기에서 편히 숨 쉴 수 있도록 고안된 ‘인스퓨어펫 전용 공기청정기’도 선보인다. ‘펫 모드’ 기능이 있는 ‘인스퓨어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기존 공기청정기대비 강한 풍량으로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 배변 냄새 등을 강력하게 흡입한다. 흡입된 털과 먼지는 ‘펫 전용필터’가 1차로 걸러주고,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탈취필터로 구성된 4단계 토털케어 안심필터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뿐 아니라 공기 중 유해가스까지 빠르게 케어한다.

이 밖에도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과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박람회 특별가로 제공하고, 펫킷과 FD 트릿 제품으로 구성된 사은품 증정 등 박람회장을 찾은 참가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정시마다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며,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권혁필 훈련사와 함께하는 Q&A 시간을 마련했다. 뷰티 포토존을 운영해 참가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현장 이벤트는 넬로 부스(킨텍스 제2전시장 8홀, 부스번호 F-34)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