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게임
국내 최대 애니·게임축제 열린다...'AGF 2019' 내달 개막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인 'AGF 2019'가 오는 12월14~15일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린다. 국내외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의 인기 작품들을 지난해보다 확대된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AGF2019 조직위 제공

먼저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성우 및 주제가를 부른 가수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의 한국 성우진이 대거 출연하며 최근 애니메이션 '달빛천사' OST 열풍의 이용신 성우 등이 무대에 오른다.

'AGF 2019'에서는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X.D.글로벌의 올해 화제작 ‘랑그릿사 모바일’을 비롯해 ‘소녀전선’ ‘벽람항로’ ‘제5인격’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 게임도 대중과 만난다. 이어 'BanG Dream!' '앙상블 스타즈'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의 해외 성우들과 관련 캐릭터 굿즈를 참여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콜라보 카페 F&B 팝업스토어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 외에 미니 스테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올해 행사에서는 유명 애니송 축제인 '리스애니!'와 콜라보를 진행해 현장에서 애니송 라이브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