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양치승, 기안84 집까지 들이닥쳐 "주무시게요? 처음 만났는데..."

양치승 관장이 기안84의 집에 찾아왔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가 트레이너 양치승의 체육관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화보 촬영을 위해 몸 관리에 돌입했고 양치승의 지도에 따라 각종 운동으로 땀을 뺐다. 

운동이 끝난 후 함께 장을 보러 가서 식단까지 챙겨준 양치승은 기안84를 집까지 바래다주겠다고 했다. 기안84는 택시를 타고 가겠다고 했지만 양치승은 집 앞까지 향했다. 기안84는 내심 그가 떠났으면 하는 속내를 감추고 구경하겠냐고 물어봤고 양치승은 덥석 집까지 들어왔다. 인터뷰를 통해 양치승은 "처음 운동하는 친구들은 자신을 컨트롤하지 못한다. 집을 보면 자기가 하고 싶은 데로 해놓고 살아서 치울 건 치워줘야 한다"라고 세심한 면모를 보였다. 

집으로 들어선 양 관장은 냉장고 검사, 식단 지도에 이어 옷까지 갈아입고 합숙PT를 제안했다. 양 관장은 소파 위에 드러누웠고 기안84는 당황한 나머지 "진짜 안 갈 거에요? 처음 만났는데"라며 말문을 잇지 못했다. 이또한 양 관장의 계획이었다. 그는 "이렇게 부담을 줘야 한다. 술을 먹으면 1~2주일 자고 가겠다고 하면 미친다. 그런 걸 보여줘야 한다"라고 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강부자 "11년전 백일섭 제조 폭탄주 먹고 급성황달 현상...한달 입원" icon기안84, 양치승 헬스장서 인바디 측정 '경악'...경수진, 몸매관리법 소개 icon강부자, 김나운에 "너는 남편이 돈을 잘 벌어서 안 변했니?"(모던패밀리) icon경수진, 워너비 몸매★ '조여정' "마른근육 있는 여자" icon겨울 맞춤형 안티에이징, 첫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icon'나혼산' 이시언, 오정연-주성철과 부산국제영화제 MC "여러모로 아쉬워" icon'나의 나라' 양세종, 장혁으로부터 우도환 구했다...시위장 최후 icon'나혼자 산다' 경수진 "레드카펫만 서면 화장실 가고파" icon'공부가머니' 코넬식 노트필기..."필기 안하는 남자아이들에 필요" icon'나혼산' 이시언, '부국제' MC데뷔서 공명→공유 멘트실수 icon[오늘날씨] 전국 맑음+평년보다 4~8도 따뜻...각 지역 일출시간은? icon'겨울왕국2' 박스오피스 점령, 개봉 이틀만에 100만 돌파 icon대구 산후조리원 신생아 2명, 'RSV바이러스' 감염...보건당국 '병원 폐쇄' icon美국무부, '지소미아 종료 연기' 환영 "한일 갈등 해결 촉구" iconJYP 박진영, 신곡 'FEVER' MV 티저 공개...조여정과 투샷 시선강탈 icon'모던패밀리' 백일섭, 강부자 '돌직구' 공격에 진땀...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icon'마리텔V2' 김장훈·최성민·에이프릴 진솔, '슾퀴즈 온더 블록' 수험생 토크 기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