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의 '숲퀴즈 온더 블록'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세 사람은 방금 수능을 마치고 나온 수험생들과 생생한 수능 토크를 나눌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25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장훈이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과 '숲퀴즈 온더 블록'을 시작한다.

‘숲든싱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김장훈이 ‘숲퀴즈 온더 블록’을 선보인다. 이에 그가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과 함께 지난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수험생들과 만남을 가졌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장훈은 “숲퀴즈~?”라는 말로 ‘숲퀴즈 온더 블록’의 포문을 열었다고. 수험생들은 주어진 문제의 정답에 따라 상금 50만원 혹은 특급 상품을 가져갔다고 해 이들의 퀴즈 대전에 관심을 높인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이 가운데 김장훈이 ‘경청왕 후니’로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수험생들의 수능을 마친 속마음부터 수험생 모녀의 동상이몽 고민 상담 등 진솔한 이야기들에 귀를 기울이고 대화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에이프릴 진솔 또한 자신과 동갑내기인 수험생들의 이야기에 누구보다 깊게 공감하는 ‘공감 요정’으로서 토크를 이끌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수능을 막 끝낸 수험생들과 생생한 토크와 퀴즈 대전이 펼쳐질 김장훈, 최성민, 에이프릴 진솔의 '숲퀴즈 온더 블록'은 2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