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콘’ 스티브 잡스를 상징하는 것 중 하나는 목을 완전히 감싸는 검은색 터틀넥 스웨터다. 글로벌 IT업계 리더를 부드럽고 소박하면서 격식에 얽매이지 않는 캐주얼한 남자로 변신시킨 일등공신이었다. 가을겨울시즌 단독으로, 이너웨어로 활용도 높아 세대불문 남녀들의 잇템으로 자리매김한 터틀넥을 새로운 감각으로 만나보자.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패션의 정석 '터틀넥 스웨터 컬렉션'을 출시하고 ‘행복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컬렉션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캐시미어 블렌디드 터틀넥은 캐시미어가 함유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우수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어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베이직한 컬러부터 딥핑크, 라이트 그린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터틀넥이 답답한 소비자를 위한 반터틀넥도 선보였으며 이외 와플 조직 및 사선 포인트가 더해진 터틀넥도 만나볼 수 있다. 터틀넥 스웨터는 셋업수트와 코트는 물론, 롱패딩 및 푸퍼 다운 등 다양한 아이템의 이너로 활용하기 좋다.

여성용으로도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여성용 제품은 캐시미어 블렌디드 터틀넥과 골지 터틀 풀오버로 구성돼 있으며 슬림 라인으로 제작돼 페미닌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한편 프로젝트M은 오는 28일까지 ‘전 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의 의미를 담은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터틀넥 스웨터를 비롯해 푸퍼 다운, 롱패딩, 코트 등 다양한 겨울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프로젝트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