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가 22~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 총 33종 인기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별도의 코너를 마련해 높은 주목을 받은 신제품을 집중 소개한다. 출시 직후 월 매출 2억원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사계절용 꿀잠방석’부터 최근 판매를 시작한 ‘겨울용 꿀잠방석’, 아르르의 첫 가전제품인 ‘아르르 스마트 정수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르르는 신제품 ‘아르르 슬라이드 계단’을 최초 공개한다. 침대와 소파를 오르내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으로, 슬라이드 형태의 디자인과 미끄럼방지 소재, 고탄성 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직접 시연 및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판매는 오는 12월 아르르 브랜드몰을 통해 진행한다.

더불어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동작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GIF 스티커 제작 부스’를 운영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아르르를 친구 등록 시 치석제거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덴탈츄 3종’을 무료 증정한다.

2017년 6월 론칭한 아르르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며 다수의 스테디셀러를 탄생시켰다. 영양간식 ‘덴탈츄’,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솜으로 만든 ‘UFO넥카라’ 등이 꾸준한 호응을 얻는 가운데 신제품 ‘꿀잠방석’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