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파티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따뜻한 소망의 메시지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특별한 디자인의 첫 시즌 한정 패키지 ‘페스티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하겐다즈 제공

‘페스티브 에디션’ 패키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홀리데이 메시지를 담은 리드(뚜껑)다.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메시지를 넣어 연말연시의 특별함을 더했다. ‘Wishing You Love(사랑)’, ‘Wishing You Joy(기쁨)’, ‘Wishing You Luck(행운)’, ‘Wishing You Peace(평화)’, ‘Wishing You Cheer(기운)’ 등 행복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는 문구로, 올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설렘 가득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기존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던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유니크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의 형형색색 화려한 빛깔을 담은 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감성적인 홀리데이 무드가 연출되어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한정 패키지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겐다즈의 베스트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미니컵 5종(바닐라, 스트로베리, 벨지안 초콜릿, 그린티, 마카다미아 넛)과 파인트(바닐라, 스트로베리, 초콜릿, 그린티, 마카다미아 넛) 5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와 더불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에 풍성함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하겐다즈 ‘페스티브 에디션’은 이달 말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