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과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롯데푸드가 의성군청 마늘씨름단 소속 선수 박정우를 의성마늘만두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최근 일명 씨름돌(씨름+아이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선수들 중 특정 제품 광고모델 계약을 맺은 것은 박정우 선수가 처음이다. 롯데푸드는 박 선수가 의성군청 소속인데다 의성마늘만두의 쫄깃한 매력을 잘 보여줄 것으로 판단해 계약을 맺고, 온라인 티저광고 영상을 롯데푸드 유튜브에 공개했다.

티저영상에서 박정우 선수는 씨름판 위에서 탄탄한 몸매와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의성마늘만두의 쫄깃함을 표현했다. 의성마늘만두로 만두의 판을 뒤집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이어질 광고영상을 예고했다. 롯데푸드는 향후 박정우 선수 이미지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성마늘만두’는 만두소에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을 넣어 만두의 깊은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넣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 마늘이 고기, 야채 등 만두소의 맛을 돋워주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늘 삶은 뒤에 다져 넣어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살렸다.

대표 제품인 ‘의성마늘 롤만두’는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다.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얇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길쭉한 형태라 조리가 편리하고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박정우 선수는 지난 6월 횡성 단오장사 씨름대회에서 우승하며 태백장사(80kg 이하)에 등극했다. 대한씨름협회 씨름 홍보영상 ‘나는 씨름선수다’에 등장해 탄탄한 몸매와 빼어난 외모로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