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대 20만원의 블랙쿠폰을 25일에서 28일까지 연장해 제공한다.

블랙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각 1천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제공되는 할인 쿠폰 총 9종이다. 특가딜을 포함해 거의 대부분의 티몬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 쿠폰이기 때문에 한꺼번에 결제하면서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슈퍼세이브 고객에겐 7종, 일반 고객에겐 2종이 제공되어 티몬 멤버십 고객이라면 좀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세이브는 티몬에서 구매시 금액의 2%를 적립해주고, 할인쿠폰과 100원딜 등의 전용 특가딜을 누릴 수 있는 유료멤버십 제도.

티몬은 슈퍼세이브 고객에게 보다 많은 쇼핑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 고객들이 방문의 이유와 목적을 갖고 꾸준히 찾을 수 있도록 충분한 메리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티몬은 11월 한달동안 ‘티몬111111’을 통해 연중 최대 쇼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한달동안 매일 온라인 최저가 보다도 30~80% 더 저렴한 특가딜 ‘티몬블랙딜’ 11개를 선보이고 있으며, 매일 달라지는 11가지의 혜택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