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퍼플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올해로 3회를 맞는 퍼플 프라이데이는 ‘블랙 프라이데이’와 커피빈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을 조합해 커피빈에서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을 뜻한다. 오는 29일까지 단 5일간 온라인몰에서만 커피빈 제품들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커피 MD와 푸드류를 구매하면 동일한 상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커피빈 대표 스틱커피 ‘캡틴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가 포함됐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원두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퍼플 프라이데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커피젤리(아메리카노)’도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재입고될 예정이다. 젤리 안에 고소한 커피 맛이 나는 커피젤리 또한 1+1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커피빈 MD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빈 시그니처 텀블러 ‘아령 텀블러’와 ‘파나마 텀블러’는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파스텔 머그’, ‘글라스 티 머그’ 등 아기자기한 머그류를 2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틴 케이스형 티 MD와 마르코스 초콜릿, 파우치 커피 등 다채로운 상품들은 1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