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와 주변 사람들에게 최대 고민거리 가운데 하나는 입, 손, 옷에서 나는 담배냄새다. 이로 인해 일부 비매너 흡연자의 경우 공공 재떨이에 습관적으로 침을 뱉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곤 한다. KT&G가 트리플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흡연 후 발생하는 3가지 담배냄새를 줄인 ‘레종 프렌치 끌레오’를 오늘(25일) 출시했다.

사진=KT&G 제공

‘레종 프렌치 끌레오’는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구현했으며 패키지 디자인은 화이트&블루 컬러를 적용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패키지에 냄새 저감 효과를 나타내는 ‘게이지’를 표현하고, 측면에는 ‘KT&G 냄새 저감마크’를 삽입해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했다.

‘트리플 케어 시스템’은 입냄새 저감기술과 팁페이퍼 핑거존, 담배연기가 덜 나는 궐련지를 적용해 흡연 후 입·손·옷에서 나는 3가지 담배냄새를 입체적으로 줄인 KT&G만의 독자 기술이다. 이 기술은 냄새저감 기술을 연구하는 KT&G 스멜 케어센터에서 개발했으며 특허출원과 외부 공인분석기관의 검증도 완료됐다.

KT&G는 앞서 KT&G 스멜 케어센터가 개발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레종 휘바’ 등 냄새 저감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현재 이 제품들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냄새 저감기술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

‘레종 프렌치 끌레오’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