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될 아이템은 어떨까. 필립스코리아가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의 음파칫솔과 전기면도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필립스 프리미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오는 12월15일까지 G마켓에서 펼쳐지는 기획전에서 필립스 ‘프로텍티브클린 1.0 블랙 에디션’ 음파칫솔과 ‘S5000시리즈’ 전기면도기를 동시 구매 시 14만원의 가격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2020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 최대 17만원의 혜택을 선사한다.

음파칫솔과 전기면도기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인 초프리미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80년 혁신 기술이 집약돼 완벽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선사하는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가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달빛을 담아낸 프리미엄 디자인에 소닉케어 앱과 스마트 센서로 맞춤형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첨단 스마트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도 55만원에 선보인다.

이외 압력감지 센서가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고 ‘일반 세정’ ‘착색 제거’ 2가지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적합한 양치를 지원하는 ‘프로텍티브클린 2.0 블랙 에디션’ 음파칫솔을 12% 할인된 13만원대에, ‘초 저자극 밀착 면도 시스템’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전용 앱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면도 플랜을 제공하는 ‘S7000 스마트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29% 할인된 2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우수 작성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2’를, 우수 작성자 300명에게 ‘2020 스타벅스 플래너’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