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흥행이 편의점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이어진다.

편의점 GS25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오늘(26일)부터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24주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5~14세 아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초통령’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다. 최근 뮤지컬, 게임,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된 것에 이어 이번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출시됐다.

GS25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기대하는 아이들을 위해 ‘신비아파트’와 제휴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는 만화 속 주요 캐릭터 이름을 딴 △신비초코케이크 △금비고구마케이크 △주비순우유케이크다.

‘신비초코케이크’는 진한 다크가나슈, 초코무스크림과 함께 촉촉한 케이크 시트의 조화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전해진다. ‘금비고구마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고구마를 으깨 만든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이 더해져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주비순우유케이크’는 우유와 동물성 생크림이 혼합돼 깔끔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잘 느껴진다. 가격 2만9000원.

케이크 3종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비 캐릭터를 본뜬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자석)을 증정한다. 신비 캐릭터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은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오직 GS25에서만 받을 수 있다. 또 전용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 구매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2월 개봉 예정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예매권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