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리퍼상품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월 24일 진행하던 ‘리퍼데이’에 더불어 상시로 운영되는 ‘리퍼창고’ 매장을 신설한다고 26일 밝혔다. 

리퍼상품은 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외관상 흠만 있는 제품을 되살린 것이기 때문에, 새 것과 다름없는 퀄리티를 정가대비 큰 폭의 할인가로 판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실제 티몬에서는 올해 10월까지 리퍼상품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7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 리퍼데이는 고가의 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패션, 가구, 도서 등 생활 전반으로 리퍼 상품을 다양하게 취급한다. 올해 리퍼데이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상품을 판매량 순으로 분석한 결과, 1위는 가성비 무선이어폰인 ‘블루투스 5.0 무선 이어팟 I7S TWS(충전기포함)’ 상품이 차지했다. 그 밖에 ‘다용도 메탈 채칼 외 주방용품 모음전’, ‘영유아 베스트 필수 전집 풀세트’, ‘대형카페트/쿨매트 모음전’, ‘맥코인 선글라스’, ‘SMC 저주파 목안마기’ 등이 포함되어 다양한 품목의 리퍼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티몬은 ‘리퍼창고’ 매장을 신설해 리퍼상품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판매중인 대표상품으로는 ▲매직쉐프 기계식 에어프라이어(MEA-B50MW, 5L), ▲지니큐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셋(BH-900B) 등 할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오늘(26일)도 다양한 리퍼 전자제품을 새롭게 오픈해 판매하고 있다.  ▲삼성갤럭시10 128GB S급 공기계 중고폰(100개 한정), ▲삼성갤럭시 9플러스 256GB S급 공기계 중고폰(100개 한정), ▲애플 아이폰8 256GB S급 공기계 중고폰(100개 한정) 등이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5만원까지 차이가 난다. ▲쿠첸 프리미엄 IR 압력밥솥 10인용 상품(400개 한정)도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티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