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2월 1일까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개봉을 맞아 관련 제품을 최대 80% 세일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왕국 관련 도서·완구부터 의류,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는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등 캐릭터 미니돌을 판매하고, 팝업 미니돌 가방 플레이세트, 노래하는 인형, 머리 땋기 세트 등도 구매할 수 있다. 토이스타일도 캐릭터 인형을 비롯해 사운드 화장대, 스노우볼, 엘사 헤어 액세서리 세트 등을 선보인다.
 
캐릭터 의류 제품으로는 앙떼떼, 디즈니베이비, 포인포 등의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드레스부터 일상복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디즈니베이비는 엘사 레이스 드레스와 올라프 망토, 올인원 코스튬을 판매하고, 꼬마옴므 벨벳 엘사 드레스를 선보인다. 
 
신발과 양말 등 각종 잡화류도 겨울왕국 캐릭터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용 털실내화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운동화, 부츠로 구매할 수 있다. 겨울철 필수 방한용 아이템인 목도리, 넥워머, 귀마개, 마스크 제품도 행사가로 구성했고, 백팩과 우산, 어린이용 수저 세트, 시계 등도 마련돼 있다.
 
겨울왕국 관련 제품 외에도 도서완구 카테고리의 인기 캐릭터 완구가 준비돼 있다. 바비 인형 세트와 코스튬 소품을 비롯해 미미월드, 신비아파트, 또봇V, 베이블레이드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완구 제품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