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개봉 전부터 사전 예매량만 110만 티켓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고 뚜껑을 연 지 5일 만에 오늘(26일) 5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뒀다. '겨울왕국2'의 타깃 관객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지만 아무래도 애니메이션 굿즈를 사랑하는 어린이 관객들은 엘사 코스튬을 입고 극장을 찾는 등 가장 신이 나 있다.

이에 '겨울왕국2' 그리고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겨울방학이라는 대목을 앞두고 패션·유통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의 발걸음을 끌어당기고 있다.

 

■ 보리보리 ‘겨울왕국2’ 기획전

사진=보리보리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2월 1일까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개봉을 맞아 관련 제품을 최대 80% 세일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왕국 관련 도서·완구부터 의류,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는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등 캐릭터 미니돌을 7,900원에 판매하고 팝업 미니돌 가방 플레이세트, 노래하는 인형, 머리 땋기 세트 등은 2~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토이스타일도 캐릭터 인형을 비롯해 사운드 화장대, 스노우볼, 엘사 헤어 액세서리 세트 등을 선보인다.

캐릭터 의류 제품으로는 앙떼떼, 디즈니베이비, 포인포 등의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드레스부터 일상복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디즈니베이비는 엘사 레이스 드레스와 올라프 망토, 올인원 코스튬, 꼬마옴므 벨벳 엘사 드레스, 캐릭터 프린팅 상하복, ASK키즈의 후드 기모 티셔츠 등이 소개된다. 신발과 양말 등 각종 잡화류도 겨울왕국 캐릭터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용 털실내화, 운동화, 부츠와 겨울철 필수 방한용 아이템인 목도리, 넥워머, 귀마개, 마스크 제품도 행사가로 제공되며 백팩과 우산, 어린이용 수저 세트, 시계 등도 마련돼 있다.

겨울왕국 관련 제품 외에도 도서완구 카테고리의 인기 캐릭터 완구가 준비돼 있다. 바비 인형 세트와 코스튬 소품을 비롯해 미미월드, 신비아파트, 또봇V, 베이블레이드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완구 제품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리바이스키즈

■ 리바이스키즈, ‘롱 다운 자켓’ 출시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롱패딩을 비롯한 다채로운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되는 ‘롱 다운 자켓’은 블랙,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에 클래식한 로고 포인트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럽다. 비비드한 레드 컬러 안감이 활발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사이드 지퍼를 통해 활동성까지 꼼꼼히 챙겼다.

추운 겨울 날씨를 고려한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을 갖춘 충전재는 오로지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무릎까지 오는 넉넉한 길이와 밴딩 처리된 손목이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롱 다운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사진=TBJ

■ TBJ, ‘뽀송이롱다운점퍼’ 출시

캐주얼 브랜드 TBJ가 ‘뽀송이롱다운점퍼’를 출시했다. ‘뽀송이롱다운점퍼’는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 구스롱다운점퍼로 겨울철 추위를 대비하기 위해 하나씩은 꼭 마련하는 필수템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맨투맨, 후드티, 데님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적당한 기장에 활동에 용이한 디테일들을 견고하게 갖췄다. 따뜻한 거위 솜털과 깃털이 80:20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충전재는 폭신한 착용감을 한껏 끌어올렸으며, 넥 안감 부분에는 라이렉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이 배가됐다.

디자인은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겉감에 경량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중량감을 구현한 ‘라이트’ 타입은 밑단에 폭 넓은 활동을 지원하는 사이드 스냅과 소매 폭을 조절해 외부의 온도나 바람을 차단할 수 있는 벨크로 테이프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타입은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았던 디자인에 보다 편안한 핏감으로 업그레이드해 눈길을 끈다.

사진=와우컵

■ 와우컵, 트라이탄팝 신제품 출시

쁘띠엘린의 유아컵 브랜드 와우컵이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소재로 위생적 사용이 가능한 와우컵 트라이탄 팝을 신규 출시했다.

와우컵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트라이탄 팝’은 기존 베이비, 키즈 트라인탄에 사용된 트라이탄과 같은 소재로 유리와 같은 투명함을 지니면서도 스크래치에 강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350ml의 대용량 크기에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귀여운 캐릭터와 슬림한 외형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뚜껑이 연결돼 있어 분실의 우려가 적고 실용성이 뛰어나 트렌디한 아기 물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와우컵은 미국과 노르웨이 디자이너들의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컵 사용이 서툰 영유아도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는 신개념 빨대 없는 빨대컵을 선보이고 있다. 내용물이 쏟아질 염려가 없어 컵을 사용하는 연습을 시작하는 아이들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별도의 빨대 청소용 솔 없이도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 편의성 또한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