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스타일리시 범죄 오락 ‘허슬러’가 20일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성황리에 마친 쇼케이스 현장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허슬러' 쇼케이스 영상 캡처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기는,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제니퍼 로페즈,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카디 비, 리조 등 걸크러시 폭발하는 배우, 가수들이 출동해 내년 오스카를 노리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20일 강남 디에이 클럽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허슬러’ 쇼케이스 행사는 홍보대사 제시를 비롯해 스페셜 MC를 맡은 슬리피 등 화려한 게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현장 영상에는 영화 속 화려한 비주얼을 재현한 모습과 풍성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관객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흥겨운 음악과 편집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영화를 살짝 엿보고 호기심이 증폭된 관객들의 모습은 ‘허슬러’가 선사할 짜릿함을 미리 짐작하게 한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짜릿한 한방이 담긴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허슬러’는 11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