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온' TOP 5의 콘서트가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 네이버 주식회사(이하 네이버)의 뮤직 서비스 바이브(VIBE), 뮤지션리그가 함께하는 ‘뮤즈온 2019’(MUSE ON, 이하 뮤즈온) 프로젝트의 최종 TOP 5가 공개됐다.

약 9개월간 국내 뮤지션 발굴을 위해 진행된 ‘뮤즈온’은 3라운드에 걸쳐 뮤지션들에게 다양한 음악콘텐츠 제작과 홍보 기회를 제공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마지막 3라운드는 지난 10월 31일부터 4일간 열린 ‘뮤즈온 2019 파이널 콘서트'의 무대 실황 영상 온라인투표(40%)와 전문가 평가(60%)로 진행됐다.

쟁쟁한 경쟁을 펼쳤던 20팀 중 ▲관객을 웃게도 울게도 만드는 청춘예찬 밴드 넘버원코리안 ▲카리스마 넘치는 재즈탱고 그룹 리베로시스 ▲밝은 에너지의 청춘라이터 정예원 ▲2019년 가장 핫한 루키이자 자신들만의 장르를 개척해나가는 밴드 프롬올투휴먼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넘치는 열정의 펀시티가 ‘뮤즈온 2019 TOP 5’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TOP5’는 총 1억 원 상당의 상금을 받게 되며 오는 12월 7일 CKL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뮤즈온 TOP 콘서트’ 무대를 통해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멘토 ▲스윗소로우 ▲9와 숫자들이 스페셜 무대에 선다. ‘뮤즈온’ 멘토와 멘티들이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음악팬들과 함께 교류할 예정이다.

이번 ‘뮤즈온 TOP 콘서트’의 최종 라인업은 11월 27일 공개되며, 당일 오전 10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뮤즈온’의 라이브 및 인터뷰 영상과 현장 사진 등은 코카뮤직(KOCCA MUSIC)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올해의 뮤즈온 2019’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