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세종이 국내 두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4일 양세종이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팬미팅 ‘너에게 보내는 시’를 개최했다.

지난 해 이어 두 번째 국내 단독 팬미팅을 연 양세종은 “반갑고 보고 싶었다”고 팬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양세종은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촬영 중에도 팬미팅 주제 선정, 선물 구매를 직접 진행하며 팬들과의 만남에 정성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다.

양세종은 이날 팬미팅에서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 오왠의 ‘오늘’을 열창했다. 노래 연습 역시 드라마 촬영 틈틈이 이루어졌다고. 또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랩을 깜짝 준비해 뜨거운 성원을 얻었다.

전매특허 따뜻한 목소리로 시낭송도 이어졌다. 양세종은 ‘나의 나라’에서 함께 연기한 배우들에 대한 고마운 감정을 전하며 “좋은 경험을 하고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어서 행복했던 드라마”라고 밝혔다.

이어 양세종은 ‘나의 나라’에 대해 “인간 양세종에게도 ‘나의 나라’가 주위 사람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마워 했다. 아울러 촬영으로 힘들 때마다 팬들에게 받은 고마운 사랑을 떠올렸다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양세종은 팬들이 만든 영상과 그림 선물을 접한 후 연신 90도 감사 인사를 했다. 특히 직접 준비한 선물들을 팬들에게 최대한 많이 전해주기 위해 양궁 게임에 열중해 미소를 유발했다.

그는 “팬 분들을 향한 마음 변치 않겠다”면서 “더 열심히 연기하고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 사랑한다”고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양세종은 팬미팅 후 단체 사진 촬영과 깜짝 배웅회까지 진행하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정성껏 보답하는 행보를 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