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모임이 많은 시즌을 앞두고 배상면주가가 2030세대 애정템인 후르츠 라이스 와인 ‘심(心)술’ 3종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이번 에디션은 한 병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심술의 상징적인 캐릭터 당나귀를 시즌에 알맞게 재해석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루돌프로 변신한 심술 당나귀의 크리스마스 체험기를 담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연말까지 한정 판매하는 해당 제품은 전국 할인점 및 일반 음식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심술은 젊은층 사이에서 핫술로 주목받으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 지난 10월까지 판매량이 300만병을 넘어섰다. 쌀을 기본으로 빚어 목넘김이 부드러우며 적당한 탄산이 함유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인공 색소와 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심술 3종은 각 330ml의 용량으로 알코올 도수에 따라 ‘심술7’ ‘심술10’ ‘심술12’로 나뉜다.

‘심술7’과 ‘심술12’ 제품은 포도와 블루베리로 빚어 고운 핑크빛 빛깔이 매력적이다. ‘심술10’은 자몽, 깔라만시 등으로 빚어 상큼한 노란 빛깔을 자랑하며 달콤새콤한 열대과일 맛과 향으로 다양한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