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설리가 전한 생리대 기부의 뜻을 '진리상점'이 잇는다.

28일 설리가 출연했던 웹예능 '진리상점' 측이 생리대 9만 팩을 고인의 이름으로 기부한다고 밝혔다. 

사진=진리상점

'진리상점'의 제작사 SM C&C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진리상점' 시즌2의 오픈을 앞두고 故 설리의 참여로 기획 중이었던 여성위생용품전문브랜드 청담소녀의 자체제작 생리대 제품 전량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라고 했다.

또 "제작을 위해 많은 아이디어와 영감을 주었던 ‘설리’의 이름으로 전달할 예정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청소년과 여성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생리대는 연말까지 5억원 상당의 총 9만 팩이 기부될 예정이다. 
 
다음은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웹예능 ‘진리상점’ 제작사 SM C&C 입니다.

‘진리상점’에서는 시즌2의 오픈을 앞두고 故 설리의 참여로 기획 중이었던 여성위생용품전문브랜드 ‘청담소녀’의 자체제작 생리대 제품 전량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청담소녀’의 생리대 제품은 제작을 위해 많은 아이디어와 영감을 주었던 ‘설리’의 이름으로 전달됩니다. 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청소년과 여성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현재 김포복지재단,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 봄’, 서울광역푸드뱅크 센터 총 3개 기관을 통해 필요 단체에게 제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총 9만 팩(5억원 상당)이 기부될 예정입니다.

뜻 깊은 결정을 내려준 후원사 ‘청담소녀’ 측에 이 글을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