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과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와 자연유래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가 코덕들의 손길이 바빠지게 만들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닥터디퍼런트 제공

닥터디퍼런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효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CoQ10)을 함유해 피부를 나이 들게 하는 원인인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항산화 세럼이다. 특히 비타민C의 경우 순도 높은 영국산 원료가 15%의 고함량 함유됐으며 pH 3.5로 안정화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전국 주요 대학병원 및 피부과에서 판매되고 있는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28일)부터 12월2일까지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3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첫 구매 회원들에게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은 물론 겨울철 보습&진정 샘플 패키지를 증정하며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도 추가 지급한다.

사진=닥터시드 제공

닥터시드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베이직 헤어케어 세트를 포함해 평소 두피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문제성 두피 더블케어 세트, 겨울철 건조한 바디케어를 위한 촉촉 바디 보습케어 세트, 헤어&바디 케어가 가능한 온가족 홈케어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에 더해 4만원 이상 구매 시 25% 즉시 할인이 가능한 고객 감사 쿠폰도 함께 증정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닥터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 회원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를 한 다음 댓글에 론칭 2주년 축하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퍼즈 세라앤시드버터 바디미스트’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