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이 마동석과 염정아의 손맛에 혀를 내둘렀다.

28일 CGV 압구정에서 12월 18일 개봉하는 영화 ‘시동’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최정열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가 참석해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개인 일정상 마동석은 이날 참석하지 못했다.

사진='시동' 스틸컷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글로리데이’로 청춘들의 희로애락을 보여준 최정열 감독의 연출, 박정민, 정해인, 마동석, 염정아의 연기 변신과 코믹 케미가 기대를 높인다.

박정민은 그동안 ‘사바하’ ‘동주’ 등에서 진지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전작들과는 다르게 밝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제가 맡은 택일은 반항아이고 친구, 엄마와 자주 싸우지만 사랑스러운, 정이 가는 캐릭터다. 관객분들이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마동석에게 맞고, 엄마 정혜 역을 맡은 염정아에게도 수도 없이 맞는다. “제가 좀 잘 맞는다”는 박정민은 “두 분이 다년간 수련하신 스킬로 저를 때릴 때 덜 만져주셨다”며 “솔직히 말하면 마동석 선배님보다 엄마 염정아 선배님의 손맛이 더 매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동’은 12월 1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