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가 ‘아이돌라디오’에 출연, 예능감을 대방출했다.

구구단 미나가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아스트로가 출연해 ‘폭소만발’ 예능감을 뽐냈다.

아스트로는 몽환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Blue Flame’ 무대로 이날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아스트로는 신곡을 “푸른색 불꽃처럼 열정의 한계를 뛰어넘어 이성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는 멋진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스트로는 청취자들에게 수록곡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MJ는 수록곡 ‘다야 (All About You)’에 대해 “우리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는 ‘다야’라는 의미의 노래다. 여러분도 이 노래를 듣고 다 같이 아스트로 팬클럽이 될 수 있다”고 자신감 넘치게 말했다.

이 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한 진진과 라키는 “랩 메이킹은 각자 하고 녹음실에 들어가서 서로의 것을 들어본 뒤 어느 것이 좋을지 작곡가와 조율해나간다”는 작업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멤버 라키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 ‘찬바람 불 때면 (When The Wind Blows)’에 관해 라키는 “처음으로 작곡을 해서 아스트로 앨범에 넣게 됐는데 말 그대로 찬바람이 불 때면 네가 생각난다는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돌 라디오’의 전매특허 메들리댄스 코너에서 아스트로 멤버들은 아스트로의 ‘고백’, ‘붙잡았어야 해’, ‘All Night (전화해)’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펼쳤다.

아스트로는 이날 각자 애교‧연기‧팬 사랑‧고음 실력을 입증하는 시간도 가졌다. 애교 전문 윤산하는 ‘곰 세 마리’를 부르며 깜찍한 애교를 선보인 뒤 엑소의 ‘Love Shot’을 커버해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