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신 몸, 황금향을 맘껏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이마트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황금향 무한담기’ 행사를 열고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올해 처음으로 ‘무한담기 행사’를 선보였다. 현재까지 약 8가지 품목으로 무한담기를 펼쳤으며, 모든 품목이 흥행을 이뤄냈다.

이번 무한담기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기존보다 더욱 많이 담을 수 있도록 150g부터 330g까지 황금향 사이즈 폭을 늘렸다. 고객은 한 봉지 가득 채우면 최대 2.5kg까지 담을 수 있다. 물론 무한담기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역량에 따라 더욱 많이 담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더욱 많이 담을 수 있지만, 가격은 저렴해졌다. 황금향을 2.5kg 가량 담는 것을 가정하면, 기존 판매가격 7,200원보다 약 45% 가량 저렴한 4,000원이다.

지난 11월 18일 기준 가락시장의 황금향 3kg 도매가는 1만 6천원으로, 이마트의 무한담기 행사에서 황금향을 구매하면 도매가 보다 25%이상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는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품절을 방지하기 위해 총 300톤의 황금향을 준비했다. 이는 지난해 이마트 황금향 1년 판매 물량의 60% 가량이다.

한편 황금향은 2010년대 중반 들어 대중화되기 시작한 만감류이다. 과즙이 풍부하며 황금향만의 독특한 향기를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과일이다. 천연 비타민C 함유량이 높아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미용에 좋으며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로티노이드와 페놀성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와 성인병 예방에 큰 도움을 준다.

사진=이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