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연말행사인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나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사진=나인 제공

이번 행사는 매년 소진율 100%를 달성하는 나인의 역대급 이벤트로 1년 중 가장 큰 혜택인 최대 할인율의 균일가로 진행되며 품목별로 1000원부터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패션 잡화는 1000원부터, 상의, 하의, 원피스는 5000원부터, 아우터는 9000원부터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됐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추운 겨울 필수 아이템인 윈터 롱 다운 점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두루 갖춘 인조 램스 무스탕 롱 코트, 시크한 매력과 트렌디한 느낌을 풍기는 코듀로이 무스탕 코트, 리얼 천연모피를 사용한 라쿤 체크 다운 점퍼 등 나인 베스트 제품들이 대거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외에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50% 이상 할인률이 적용된 한정상품인 윈터 아우터 베스트 상품이 오픈될 예정이다.

나인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위해 1500여개의 상품들로 상품구성을 세심하게 하였으며, 3일간의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로 파격적인 가격인 만큼 인기 상품들의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또한 기존에 가입했던 나인 멤버십 회원들에 한해 특별한 혜택으로 28일부터 ‘시크릿 오픈’을 진행해 하루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