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도 얼마 남지 않았다. 어느새 2019년 마지막 달인 12월이 찾아온다. 직장인들은 남은 연차를 쓰기 바쁘고 남녀노소 모두 송년회와 신년회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낼지 모른다. 호텔업계에서는 올해 마지막 순간을 뜻깊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페스티브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한 해의 마무리를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패키지’를 12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미니 연말 고메박스 1box, 모스카토 와인 1병,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미니 연말 고메박스는 특급호텔 셰프의 요리로 연말연시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연말 고메박스의 미니 버전으로 준비된다. 해당 미니 연말 미니 고메박스는 크림 새우, 콥 샐러드, 마라 등갈비, 웨지 감자와 계절 야채구이로 준비되며, 골든 버블 모스카토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분위기 있는 연말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WE 호텔 제주 - 겨울 패키지 2종

WE 호텔 제주가 겨울 패키지 ‘윈터 힐링’과 ‘윈터포레스트’ 2가지의 겨울 패키지를 겨울 시즌 동안 선보인다. ‘윈터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라운지 아잘이아에서 핫초코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부모님 중 1명과 아이 1명이 수영장에서 진행하는 교감 프로그램인 ‘아이랑’ 또는 심신의 피로, 혈액순환 개선 및 통증완화에 좋은 프로그램인 ‘아쿠아 서킷’을 성인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윈터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무료 제공, 그리고 미니바 5종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후 8시 늦은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선보이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는 오후 8시 체크인 혜택과 함께 좀 더 실속 있는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친구들과 밤새 수다를 떨며 놀고 싶을 때, 야근으로 인한 늦은 퇴근 또는 회식 후 쉬고 싶을 때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페스티브 파티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페스티브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하며,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푸짐하게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도 룸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에 한해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제공한다. 옵션으로 1인 기준 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추가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