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실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페이스타이트2.0’은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가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다.

또한 2019년 새롭게 출시된 ‘플래시앤고 프로’는 자동조사 시스템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이며, 실큰의 스테디셀러  ‘페이스에프엑스’는 24개의 LED레드라이트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끈한 바디라인을 관리해주는 실큰의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과 올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그리고 11월 출시된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의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젤’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에너지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홈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실큰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