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도심 속 온전한 휴식과 더불어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와 ‘로맨스 인 프로방스’ 스파 트리트먼트 2종을 12월 한달간 선보인다.

‘윈터 원더랜드’는 한해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트리트먼트로, 페이셜 케어(30분) 및 릴렉싱 바디케어(60분) 구성으로 총 90분 동안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심신의 안정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먼저 페이셜 케어는 시어 또는 아쿠아 라인 중 고객 맞춤형 선택 또는 혼합 진행이 가능하다. 시어버터의 원료인 시어를 이용한 케어는 피부장벽 강화, 보습력이 뛰어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민감성 피부에도 탁월하다. 아쿠아 라인은 진정과 수딩 효과를 더해줘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릴렉싱 바디케어는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프로방스의 라벤더 숲에 있는 듯한 편안함은 물론, 긴장 완화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로맨스 인 프로방스’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두 사람이 함께 스페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로 ‘윈터 원더랜드’와 동일한 릴렉싱 바디케어 90분으로 구성된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스파 프로모션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윈터 원더랜드’ 이용자에게는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캔들 1개, 이모르뗄 프레셔스 풀-라인업 5종 샘플 1개와 함께 록시땅 벨벳 파우치를 증정하며 ‘로맨스 인 프로방스’ 이용객에게는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샹동 로제 임피리얼(200ml) 2병이 주어진다. 더불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포스팅 시 미스팅게 스파클링 로제와인 1병(750ml)을 소정의 상품으로 증정한다.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