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면역력 증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건강식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G마켓이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오늘(29일) 하루 동안 전체 ‘건강식품’ 상품을 대상으로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사와 제휴해 최대 74% 할인가에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카드사 중복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G마켓이 매주 금요일마다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전인 ‘슈퍼프라이데이’의 11월 마지막 행사로, 각종 비타민, 홍삼, 건강즙 등 ‘건강식품’ 전체 카테고리에 적용되는 ‘12%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인 금요일 하루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현대카드 혹은 KB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즉시 ‘2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슈프 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 제조사와 제휴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함소아 프로폴리스(50ml/2병)’는 최종 혜택가 1만1720원에 구매 가능하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구강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해외직구상품인 ‘센트룸 실버 비타민’과 ‘앱소뉴트릭스 시서스’도 1+1으로 판매하며, 각각 최종혜택가 4만3500원과 3만21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3시간만 공개하는 ‘타임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안국건강 루테인 120정’은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 3시간 동안 1만원대 특가로 판매한다. 매주 금요일 역대급 할인율과 함께 선보이는 슈퍼프라이데이 ‘타임특가’는 G마켓 앱 설치 후 알람을 미리 설정해 두면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이외 ‘해외직구 특별관’을 통해 인기 건강식품을 최대 38% 역대급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및 G마켓 검색창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진=G마켓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