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7일 일산 킨덱스에서 진행되는 ‘2019 KBS가요대축제’는 올해 가장 핫했던 아이돌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사진=CU 제공

CU가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를 준비한 것은 누구나 부담없이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잇지 세븐틴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이 출연하는 무대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해당 이벤트는 ▲스탬프&영수증 인증 ▲SNS 리그램(게시물 재업로드) ▲연예대상 사전투표 등 3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먼저 스탬프&영수증 인증(12월2~22일)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CU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5개 이상을 구입하고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구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를 CU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인증하면 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로 이벤트 참여의 문턱을 낮춘 것이다.

CU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상품 구매 없이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SNS 리그램 이벤트는 29일부터 시작한다. 해당 이벤트는 CU의 공식 SNS에 게시된 연말 시상식 이벤트 관련 내용을 개인 SNS에 리그램만해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응원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포켓CU에서 KBS연예대상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후보작 중 하나를 골라 사전투표에 참여만 하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투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일한 방청권을 증정하며, 사전투표는 12월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