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오늘(29일) 단 하루 이랜드몰에서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핵심 상품은 ‘로엠 슈가템’으로 ‘슈가템’은 슈퍼 가성비 아이템의 줄임말이다.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낮춰 달콤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맞아 로엠은 인기아이템 세일과 더불어 금액할인 쿠폰, 반값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전품목 20%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퍼 다운’ 등의 슈가템과 ‘캐시블랜드 코트’, ‘울 100 핸드메이드 코트’ 등 프리미엄 아우터 13종은 20% 할인에 더해 추가 5000원 즉시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2시간마다 ▲디테쳐블 투웨이 패딩 ▲헤어리 누빔 안감 체크 코트 ▲트렌드 체크 롱 재킷 ▲캐주얼 롱 다운파카를 최대 95% 할인가인 1만원에 한정수량 판매하며 로엠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 단독 상품 5종은 특별 50% 할인에 들어간다. ‘슬림 덕다운 파카’는 50% 할인된 12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로엠 슈가템’ 이벤트는 로엠의 공식 온라인몰인 이랜드몰에서 오전 9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