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도자브랜드 광주요가 창립 57주년을 맞아 11월30일과 12월1일 이틀 동안 '2019 광주요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광주요 제공

광주요 직영점과 온라인몰, 백화점 매장에서 헤리티지 제품과 일부 MD 품목(작가 제품, 유기, 목기 등)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광주요의 시그니처 문양이 새겨진 목부용문, 목단문 시리즈를 비롯해 인기 라인 미각, 한결, 단지 시리즈 등 전 제품을 반값에 구매 가능한 행사는 올해 단 한 번 뿐이다.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우리 고유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형태, 실용성을 모두 갖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 구성해 선물용으로 제안하는 '2020 연말연시 GIFT' 행사를 진행한다.

5만원 이하의 머그, 접시, 디저트, 혼밥세트부터 5만~20만원대와 고가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세트 제품이 조화롭게 묶음구성되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선물이 가능하다. 단지 향(香)시리즈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리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 광주요 데이’와 ‘2020 연말연시 GIFT’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광주요는 전통 수공예 도자 제작 방식을 이어받아 1963년부터 쌓아온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최초 전통 도자의 대중화에 성공한 대한민국 대표 생활 자기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100% 국내 생산되며 천연 재료와 고온소성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식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