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4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5년 12월 개관한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모던한 분위기에 미니멀러즘을 콘셉트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픈 4년만에 대표 비즈니스 호텔로 자리잡았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콘셉트룸, 베스트셀러 작가와 함께 하는 북토크 행사 등 색다른 체험을 제공해 비즈니스 호텔의 트렌드를 이끌어 오고 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개관 4주년 기념해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구성의 ‘4주년 기념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를 시작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객들은 프리미어 디럭스룸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어 디럭스룸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스낵, 음료, 맥주, 면도기 등 기본 미니바 구성에 초콜릿, 스파클링 워터, 고급 스낵 및 즉석 식품 등 5종을 더한 ‘마니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4주년 기념 패키지' 고객들은 호텔 8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점심 뷔페를 이용하거나, 모던한 분위기의 라운지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해피 4주년 생일’도 마련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고, 객실 혹은 ‘마니바’ 이용 후기나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아베다 헤어 세트, 신라스테이 베어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1박), 마니바 9종, 런치 뷔페 또는 라운지 바(푸드) 10% 할인 혜택,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객실 가능 시) 혜택으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과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 22일까지다. 패키지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