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총 384PCS)’를 출시하며 오는 12월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사진=짐보리 제공

해당 패키지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세트’와 함께 대관람차, 회전로켓 등 회전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8PCS)를 특별 구성해 한층 더 다이내믹하며 환상적인 조형놀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는 사이렌, 경찰관, 소방관 등 새로워진 테마 액세서리와 피규어 추가로 한번에 다양한 테마와 도시를 건설하고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또 은행, 병원 등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시티 세트’와 스핀, 리프트 등 인기 트랙으로 구성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를 비롯해 맥포머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하는 모델북(2권) 및 전개도(3개), 레오나르도 다빈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다빈치북(1권)’이 포함됐다.

현대홈쇼핑 첫 방송은 12월2일 오전 11시40분부터 12시4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매회 추첨을 통해 100명의 구매 고객에게 교구 및 장난감 수납함으로 활용 가능한 ‘짐보리 빅정리함’을 증정한다.

한편 맥포머스는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의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에듀 토이다. 한편 3세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자석 블록브랜드 스틱오는 12월1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짐보리 플레인앤뮤직 샵과 공식 온라인몰 짐보리숍을 통해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짐보리 짐월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